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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복지관 | 2020-11-25 | 조회수 : 1143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본 기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참가자격

1) 2020년 11월 현재 부가가치세법 제5조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2) 제출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

3) 급식용 부식품 납품기간 : 2021. 1. 1. ~ 2021. 12. 31. (12개월)

2. 접수기간 : 2020년 11월 25일(수요일) ~ 2020년 12월 15일(화요일)

3. 접수방법 : 직접접수 혹은 우편접수(우편접수 시 전화등록 필)

4. 접 수 처 : 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담당: 이유이 사회복지사 T.051-893-0035)

5. 선정기준

1) 견적물품의 총액 비교(축산물, 농산물, 수산물, 공산품)

2) 냉동 냉장차량을 이용한 납품 가능여부

3) 물품발주를 위한 시스템의 편리성

4) 위생관리의 체계성

5) 불량품 검수 시 즉시교환 유무

6) 물품납품시간의 적절성 여부

7)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 필수

8) 기타

6. 선정평가방법 : 면접 심사

7. 선정절차 : 급식재료 납품업체 견적입찰 신청공고→납품희망업체 접수 → 면접심사 → 적격업체 선정

8. 선정자발표 : 2020년 12월 18일 (금)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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