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복지관스케치

home 마을지향 복지관스케치
메뉴보기

[개금2동 장수주민 축하행사] '건강하세요 8090'

관리자 | 2021-12-01 | 조회수 : 524

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130() 개금2동에 거주하고 계시는 팔.구순을 맞이하신 어르신 20(구순 32년생-14, 팔순 42년생-6)의 어르신을 모시고 장수주민 축하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개금2동 마을 차원의 첫 장수주민 축하행사로복지관과 개금2동 내 유관단체 11, 주민공동체 2, 주민센터가 함께 협력하여 행사준비를 하였습니다.


20명의 어르신들 중 11(구순 5, 팔순6)의 어르신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축하하는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선물들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덕담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렇게 좋은 잔칫상을 차려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늙은 우리에게 이렇게 마을에서 관심을 가져줘서 고맙습니다라고 어르신께서 감사를 표현해주셨습니다. 건강상태로 인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9명의 구순어르신 가정에는 선물을 가정에 가져다드리며 축하를 전해드렸습니다.


개금2동유관단체협의회에서도 정말 의미있는 마을행사입니다. 앞으로 매년 장수주민 축하행사를 함께 해가면 좋겠습니다라며 참석한 모든 분들이 즐거운 분위기 속에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올해 팔.구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 건강한 모습으로 또 뵙겠습니다. 그리고 행사준비에 함께 해주신 개금2동 내 유관단체, 주민공동체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하신분들]

개금2동주민자치회, 통합방위협의회,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 자유총연맹, 청년회, 청소년지도자협의회, 통친회, 적십자회, 이웃사랑회, 끼리공방, 국민연금공단 부산지역본부, 개금2동건강생활지원센터, 개금2동주민센터, 부모사랑재가복지센터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yjingu/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4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yjingu/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5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yjingu/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