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복지관스케치

home 마을지향 복지관스케치
메뉴보기

[재가노인지원센터] 7월 생신지원서비스

복지관 | 2021-07-09 | 조회수 : 474

어르신~ 7월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부산진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에서 7월 생신을 맞이하는 4명의 어르신들을 축하하기 위해 어르신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함께 모여 축하를 하지 못하였지만, 개별적으로 생신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여름 장마로 인해 체력적으로 많이 지쳤을 어르신들을 위해

갈비탕 또는 소고기미역국을 드리며 생신축하 뿐만 아니라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7월 생신의 주인공인 어르신들께서 생신축하 및 선물을 받은 후

 작년에도 생일이라고 챙겨줬던 것이 기억이 난다,

 코로나로 올해도 이렇게 생일을 축하받을 줄 몰랐는데...상황이 좋아져서 다 같이 식사를 하고 축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생일 축하의 자리를 마련해줘서 고맙다, 아무도 챙겨주지 않는 생일을 담당자들이 챙겨주니 기분이 좋았다. ”

 등의 이야기를 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하며 서로가 또 한 번 웃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생신지원_1.jpg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yjingu/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4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yjingu/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5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yjingu/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