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내년부터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eaT)를 활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계약이 진행되며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참가자격
- HACCP지정업체 또는 취급업체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 전자발주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야함.
- 카드결재가능업체
-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납품업체
2. 낙찰방식
- 전자입창방식에 의한 총액입찰
- 예정가격의 88.0%이상 입찰가 중 최저가 낙찰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 선정
- 입찰참가자가 1명인 경우에 개찰 시 유찰처리
3. 입찰서 제출
전자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https://school.eat.co.kr)을 이용하여 제출
4. 기초가격 : 34,000,000원(부가세 포함)
5. 입찰기간 : 2021년 12월 15일(수) 09시 ~ 2021년 12월 21일 16시
6. 개찰시간 : 2021년 12월 21일 17시
7. 기타사항
- 납품방법 : 발주서에 의한 분할 납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